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현대카드, 호텔위크 04 진행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19-10-10 09:33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현대카드는 서울과 제주 지역에 위치한 최상급 호텔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Hotel Week) 04’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해 첫 선을 보인 이래 4회째를 맞는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매회 예약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 행사는 11월 한달 간 진행되며, 참여 고객들은 숙박과 조식, 다양한 부대 서비스가 포함된 해당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과 제주 지역의 최상급 호텔 총 17곳(서울 14곳, 제주 3곳)이 참여한다.

서울에서는 ‘서울신라호텔’를 필두로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레스케이프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웨스틴조선 서울’, ‘더 플라자’, ‘파크 하얏트 서울’, ‘롯데호텔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지역에서는 ‘제주신라호텔’과 ‘롯데호텔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가 참여한다.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 카드를 소지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1인당 각 호텔 별로 1객실(서울은 1박, 제주 지역은 2박 제공)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을 원하는 회원은 오는 22일 10시부터 11월 29일까지 해당 호텔에 전화해 현대카드 호텔위크 예약임을 밝히고 예약하면 된다.(선착순, 사전 예약 필수)

특히,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주말이나 공휴일도 모두 평일과 동일하게 예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해 더욱 유용하다. 현대카드는 호텔위크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배달 받고, 어디서나 반납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인 ‘딜카’ 이용 쿠폰과 현대카드가 직접 디자인하고 만든 ‘Our Water’를 특별 제공할 예정이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