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B캐피탈-오인용, 유튜브 애니메이션 `중고차 허위매물`편 선봬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19-09-05 17:25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KB캐피탈은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브랜드 활성화를 위해 애니메이션 제작팀 '오인용'과 '중고차 허위매물'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KB캐피탈과 함께 유튜브 애니메이션 영상을 시작하는 오인용팀은 군대 애니메이션인 '연예인 지옥'과 TV 드라마로도 제작됐던 '중년탐정 김정일' 애니메이션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연재 당시 오인용팀의 애니메이션은 2억 조회수가 넘었다.

오인용팀이 제작한 이번 애니메이션에서는 중고차 허위매물과 관련된 스토리로 '연예인 지옥'편의 병장 정지혁과 이병 김창후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으며, '중년탐정 김정일'의 인기 캐릭터였던 '신앙심'이 중고차 허위매물 사장으로 출연하는 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이번 애니메이션은 중고차 등록 매물대수 1위 플랫폼인 KB차차차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유튜브 애니메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 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사회적 문제인 중고차 허위매물이라는 다소 무거운 주제를 활용했지만 즐겁게 볼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으로 기획해 재미있게 풀어냈다"고 말했다.

영상은 KB차차차 홈페이지 미디어센터, KB차차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