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까사미아, 22일까지 최대 20% 할인행사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9-09-03 11:13

까사미아는 결혼·이사 시즌인 가을의 시작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풍성한 고객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까사미아.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는 결혼·이사 시즌인 가을의 시작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풍성한 고객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까사미아가 새로워진 모습을 고객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진행하는 ‘NEW CASAMIA’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을의 시작과 함께 이사 및 결혼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맞춤 상품 제안 및 실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까사미아의 다양한 신상품을 혼수·이사 패키지로 제안하며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테일의 ‘바인’ 거실 가구 시리즈를 평형대별 패키지로 제안, 해당 패키지 구매 시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몬텔토, 몬타나, 그리볼라 등 디자인·기능·소재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신상품 소파와 각 소파에 어울리는 스타일의 AV장을 세트로 매치해 10% 패키지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추가로, 상품 구매 시 상품권 페이백 및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 증정, 또는 구매 금액 7%를 까사미아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15일까지 혼수 필수품인 옷장 및 스마트장 등 드레스룸 가구를 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22일까지 청첩장 및 웨딩북 관련 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할인 쿠폰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뉴 까사미아’ 캠페인과 더불어 설레는 마음으로 새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가족과 신혼 살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며 소비자와 더 가까워진 만큼 까사미아와 함께 스마트한 이사, 혼수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