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까사미아 ‘SSG닷컴’ 전문관 입점…온라인 유통 거점 확대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9-08-27 12:42

까사미아(casamia)는 ‘SSG닷컴’에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사진=까사미아.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까사미아(casamia)는 ‘SSG닷컴’에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I.빌리지닷컴 등에 이어 SSG닷컴의 12번째 브랜드탭으로 정식 오픈하는 까사미아는 신세계그룹의 핵심 유통 채널을 까사미아 공식몰 외 또 하나의 온라인 유통 거점으로 확보하며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신규 고객 유입과 더불어 홈퍼니싱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우선 고객의 쇼핑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과 함께 SSG닷컴과 연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SSS닷컴 메인 화면의 상단 탭을 통해 까사미아 전문몰로 바로 이동 가능할 뿐만 아니라 SSG닷컴에서 제공하는 쿠폰, 카드사 결제 할인 등이 함께 적용될 예정이다. 향후 SSG닷컴 내에서만 진행되는 정기 또는 상시 기획전을 비롯해 단독 기획 상품을 판매하는 등 기존 까사미아의 유통 채널과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 및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홈퍼니싱 및 온라인 쇼핑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고객의 쇼핑 편의성과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SSG닷컴 내 까사미아 전문관을 오픈하게 됐다”며 “SSG닷컴 입점뿐만 아니라 향후 공식 온라인몰의 개편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시장 입지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