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투썸플레이스 '늦캉스' 고객 위해 휴가철 가기 좋은 매장 소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9-08-19 13:57

투썸플레이스는 ‘늦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휴가철 가기 좋은 매장을 소개했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늦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휴가철 가기 좋은 매장을 19일 소개했다. 이 매장들은 바다를 품고 있고 피서와 휴가 기분을 오롯이 느낄 수 있어 요즘 늘고 있는 ‘카캉스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우선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은 3층 건물의 넓은 단독 공간에 루프탑과 인피니티풀을 배치해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한다. 마치 바다와 연결된 듯한 모습을 연상케 하는 인피니티풀은 인생 샷 명소로 꼽혀 SNS에도 자주 등장한다. 해수욕을 즐기기보다 시원한 곳에서 뛰어난 풍광을 바라보는 것을 선호하는 휴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담 해안산책로를 끼고 있는 투썸플레이스 제주애월한담점은 애월의 바다를 가까이 느낄 수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한담해변에 위치해 푸른 제주 바다 위로 아름답게 지는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한라봉 에이드’, ‘한라봉 아이스크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등 제주애월한담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준비돼있다.

서울에서 1시간 이내로 바다를 보러 갈 수 있어 평일에도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왕산해수욕장은 실속 있는 휴가지로 유명하다. 왕산해수욕장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는 매장 전면으로 펼쳐진 바다 풍경과 최상층부에 스카이워크가 있어 일명 ‘전망대 카페’로도 불린다. 통유리로 설치된 스카이워크에서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면 짜릿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늦캉스 시즌, 경관 좋은 투썸플레이스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휴가를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