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강원도 우수 농산물 홈플러스 기획 특판전 개최

편집국

@

기사입력 : 2019-08-01 17:51

[춘천 이동규 기자]
강원도 농산물 성출하기를 맞아 강원도와 강원농협지역본부(본부장 함용문)가 대대적으로 강원도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매촉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산물 소비가 둔해지는 방학과 휴가철에 1일부터 7일까지 홈플러스 140개점에서 ‘청정 강원 「맑은청」 우수 농산물 기획특판전’ 행사를 개최하고, 8일부터 14일까지 순차적으로 홈플러스 익스레스 377개점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강원도와 강원농협지역본부는 강원 농산물 특별 판매대를 설치하고 강원도 여름철 주요 품목인 오이, 호박, 고추류, 미니단호박, 옥수수, 파프리카, 토마토, 수박 등의 판매 확대 효과를 노린다.

매출액 상위점에 대하여서는 단호박, 옥수수, 수박 등 신선 농산물에 대하여 판촉도우미를 투입하여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판촉행사를 진행하여 강원도 우수농산물을 홍보하고 소비자 구매를 확대시킬 예정이다.

강원농협 강원연합사업단은 연합사업 참여농협의 물량 규모화와 마케팅 창구 일원화, 통합물류로 물류비용을 절감하여 공급자 교섭력 강화를 통해 농가수취가격 제고와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 공급에 앞장서고 있으며, 강원도는 성출하기 강원도 농산물 수취가격 제고와 유통업체 직거래 확대를 위해 기획특판 행사관련 지원을 매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함용문 강원농협 본부장은 “휴가철 강원도 우수농산물 기획특판전을 통해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소비자들에게는 강원도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농가에는 농가 소득 향상 효과를 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