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ABL생명 인터넷보험, 연금저축보험 가입자 대상 캐시워치 증정 이벤트 실시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9-07-10 14:29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ABL생명의 온라인채널 보험 브랜드인 ‘ABL인터넷보험’은 여름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자사 저축보험 및 연금저축보험에 가입하는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캐시워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캐시워치는 국내 대표 헬스케어 앱 회사인 ‘캐시워크’에서 제작하는 건강관리 스마트워치로, 만보기, 심장박동수 체크, 수면 분석, 블루투스, 메시지 기능 등이 가능하다. ABL인터넷보험은 여름철 고객들의 건강한 습관 장려를 위해 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로 접속해 오는 7월 31일까지 ‘(무)ABL인터넷보너스주는저축보험’ 또는 ‘(무)ABL인터넷연금저축보험’에 월납입보험료 5만원 이상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캐시워치를 증정한다.

ABL인터넷보험의 ‘(무)ABL인터넷보너스주는저축보험’은 공시이율로 계약자적립금을 부리하고 납입 완료 또는 만기 유지 시 보너스까지 가산해 제공한다. ‘(무)ABL인터넷연금저축보험’은 노후 대비 연금 마련은 물론, 연말 세액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한편 ABL인터넷보험은 암보험, 정기보험, 연금저축보험, 저축보험, 실손보험, 변액보험, 어린이보험 등 모든 상품군에서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대표 헬스케어 앱 회사인 ‘캐시워크’와 업무제휴를 맺고 지난해 7월부터 자사 인터넷보험 고객들에게 한 달에 15만보를 걸으면 2,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ABL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