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비케이뉴트리션, 직영몰 바디키움 보충제 1+1 등 이벤트 진행

이창선 기자

cslee@

기사입력 : 2019-06-20 11:03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여름이 오면 높아진 기온으로 야외 운동이 힘들어 휘트니스클럽으로 발걸을음 옮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체중 감량이 아닌, 저체중인 이들에게도 건강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운동법과 함께 영양섭취가 빠질 수 없다. 영양섭취를 대체 할 수있는 대안으로 보충제가 있다.

보충제는 근육보강을 위한 단백질 보조식품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함께 혼합된 제품은 근육량 뿐만 아니라 체중 증가에도 영향을 준다.

이처럼 체형과 목적에 따라 섭취해야 하는 보충제가 다르니, 확인 후 섭취를 해야한다.

헬스보충제 전문몰 바디키움 관계자는 "헬스보충제도 사용 목적에 따라 제품이 달라진다"며 "보충제 섭취하는 분들의 체형과 운동 목적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보충제를 선택해야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비케이뉴트션의 직영쇼핑몰 바디키움에서는 여름맞이 6~8월 세달간 리밋WPI, WPH, WPC 3가지 시리즈 웨이,게이너 제품을 1+1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그 외 제품들도 단품 30%, 2통 45%, 패키지 60% 할인을 하고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BCAA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바디키움에는 헬스단백질보충제 뿐 아니라 여성다이어트 쉐이크, 닭가슴살, 헬스용품, 헬스기구 등 운동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할인 판매 하고 있다.

이창선 기자 csle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