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원흥 힐사이드파크’, 교통·상권 가치 높아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8-12-11 16:19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고양시 원흥지구에 들어서는 ‘원흥 힐사이드파크(오피스텔)’에 높은 교통·상권 가치로 이목이 쏠린다.

원흥 도래울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이 단지에 대한 관심이 큰 이유는 크게 2가지다. 우선 교통편이 우수하다. 지하철 3호선 상암과 종로, 강남까지 회사가 밀집된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출퇴근이 가능한 원흥역세권 중심에 있고, 분리형 구조로 돼있는 고급 시설이다.

단지는 상암 DMC까지 15분대, 종로 30분대, 강남권 4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서울 은평구와는 3km 이내다. 또 북한산 절경으로 둘러 쌓여 높은 조망권을 보유했다.

GTX노선과 신분당선 개통·호재도 있다. 동탄역까지 잇는 GTX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며, 삼송간의 신분당선 연장공사의 개발 호재도 기대할 수 있다. 고속도로까지 완공될 예정이다.

부동산 업계 한 관계자는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주거 선택에 있어 가장 우선적으로 선택되는 요소는 교통”이라며 “여러 지하철역이 겹쳐있는 부동산은 가치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원흥 힐사이드 견본주택에서 소비자들이 대기하고 있다.



생활환경도 우수하다.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롯데몰, MBN 복합문화센터, 종합병원 등이 주변에 있다. 3호선을 통해 일산 지역 생활 인프라 이용도 가능하다.

원흥 힐사이드 파크 관계자는 “저금리 시대의 대안으로 월세 수익형 오피스텔에 관한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며 “30~40대 젊은 층도 노후대비로 임대 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