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이랜드월드 '폴더', 19일까지 온라인 최대 89% 할인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8-11-13 15:02

총 80여개의 국내외 스니커즈, 의류, 잡화 브랜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슈즈 편집숍 폴더가 오는 19일까지 최대 8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폴더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는 온라인 단독 이벤트다. '폴더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총 80여개의 국내외 스니커즈, 의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1000개 이상의 스타일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퓨마 등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있다. 알파 인더스트리, 잔스포츠, 허셀 등 글로벌 의류, 잡화 브랜드들도 참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당일 추가 할인이 적용 되는 '오픈데이' 이벤트 상품들도 매일매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3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매일 오전 9시에 선착순으로 제공 된다.

폴더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라는 컨셉으로 한 주간 진행되는 빅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국내 대표 슈즈 편집숍 브랜드답게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폭넓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마음껏 누려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