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폭염 끝 결혼·이사 시즌 성큼…현대홈쇼핑, 가전 특집 방송

신미진 기자

mjshin@

기사입력 : 2018-08-19 12:45

사진=현대홈쇼핑

[한국금융신문 신미진 기자]
현대홈쇼핑은 오는 26일까지 국내 및 해외 가전 브랜드를 주요 시간대에 총 25회 방송하는 ‘올스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방송별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비롯해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차량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19일에는 삼성과 LG의 세탁기와 무선 청소기를 각각 선보인다. 오전 11시부터 2018년형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를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인기 가전 4종(에어프라이어·믹서기·무선주전자·토스터기)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그레이 색상 기준으로 가격은 72만9000원이다.

같은날 오후 10시 45분부터는 건조기와 함께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LG 코드제로 A9 블랙’ 무선 청소기를 방송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108만900원에 할인해 판매한다.

20일 오전 11시 40분에는 착즙 주스를 즐길 수 있는 '휴롬 원앤기 디바’를 선보인다. 다양한 필터로 주스뿐 아니라 스무디·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식도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실버·블랙 2가지로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판매 가격은 42만9000원이다.

이 밖에도 24일 심야 시간대에는 독일 유명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의 ‘가정용 고압세척기 K2(판매가 17만8000원)’를 선보인다. 세일반 수돗물의 40배 이상의 압력으로 세척해 기존 수도 호스 대비 적은 물로 세척이 수도 사용량도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특집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해당 TV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인기 SUV 차량인 ‘카니발(3800만원 상당)’을 증정하고 현대H몰 모바일 앱 구매시 5%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 등으로 가전 제품을 새로 장만하거나 교체하는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인기 브랜드와 제품을 중심으로 가전 제품 특별 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