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미래에셋자산운용, 상하이에서 어린이 해외연수 프로그램

김수정 기자

sujk@

기사입력 : 2018-08-03 09:35

‘미래에셋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 참가자들이 중국 상하이 와이탄에서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미래에셋자산운용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글로벌 경제교육 프로그램인 ‘미래에셋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업계 최대 어린이펀드인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G1호펀드’와 ‘미래에셋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 가입자 중 선발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중국 상하이에서 3박4일 일정으로 2회(1~4일, 8~11일)에 걸쳐 진행된다.

회차별로 100명씩 총 200명이 참여한다. 2006년부터 이번 29회까지 누적인원은 1만2728명이다. 미래에셋자산운용과 각 판매사의 보수에서 15%씩 적립한 기금으로 진행되며 참가비용은 무료다.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은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 박물관 등 역사∙문화분야에서 모바일페이, 스마트공유자전거 모바이크 이용 등 경제 체험학습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현지 학교를 방문해 중국 학생들과 함께 한중 교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최경주 미래에셋자산운용 마케팅부문 사장은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는 장기적립식펀드로 자녀의 미래를 위한 재테크 수단일뿐 아니라 아이들에게 경제·금융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개발해 올바른 투자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