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넷마블게임즈, '블소:레볼루션' 높은 성과 기대…투자의견 ‘매수’”-키움증권

박찬이 기자

cypark@

기사입력 : 2018-01-09 08:34

[한국금융신문 박찬이 기자]
키움증권이 넷마블게임즈에 대해 올해 상반기 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높은 성과가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로 상향하고 목표주가는 21만원을 유지했다.

9일 김학준 연구원은 “올 상반기 넷마블게임즈가 다수 MMOPRG신작을 출시할 예정인 가운데 특히 블로:레볼루션 게임의 IP파급력이 가장 강력해 이 게임의 성과가 넷마블게임즈의 실적을 좌우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더불어 그는 “최근 중국에서의 게임판매허가 가능성이 높아졌다”며 “게임판매허가가 나오게 된다면 출시까지 긴 시간이 필요치 않기 때문에 큰 성장 동력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김 연구원은 “다만 넷마블게임즈가 기존 게임들의 매출 감소추세로 지난해 4분기 실적은 기대치를 하회할 것”이라고 했다. 김 연구원은 “넷마블 게임즈의 4분기 영업이익은 전분기보다 4.1% 감소한 1072억원, 매출액은 전분기보다 6.4%증가한 6189억원으로 추정된다”며 “이 같은 넷마블게임즈의 4분기 성과 부진은 올해 1분기까지 영향을 줄 것”이라고 분석했다.

박찬이 기자 cypar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