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키움증권, 토브파트너스와 온라인 금융투자플랫폼 자문 서비스 제휴

박찬이 기자

cypark@

기사입력 : 2017-12-27 14:11

키움증권이 27일 토브파트너스와 온라인플랫폼 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맺었다./사진제공=키움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박찬이 기자]
키움증권이 온라인금융투자플랫폼에서 토보파트너스의 투자자문을 받을 수 있도록 투자자문사 토보파트너스와 서비스 제휴를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고강인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토브파트너스와의 제휴를 계기로 일반 투자자들도 전문적인 금융상품 자문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키움 온라인금융투자플랫폼에서 토보파트너스의 펀드, 파생결합증권(ELS), RP, 예금 등의 금융상품에 대한 자문을 받으면 원스톱으로 구매도 할 수 있다. 자문결과에 따른 금융투자상품 구매절차가 짧다. 토브파트너스 김자경 대표는 “개인별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와 차별성 있는 금융상품 및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키움증권과의 제휴를 통해 “일반투자자도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자문서비스를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키움증권은 이곳외에도 한국채권투자자문 외 4개의 투자자문사와 현재 추가 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업무 제휴를 맺는대로 자문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박찬이 기자 cypar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