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YBM교육, 재미있는 이야기로 배우는 중국어 학습지 '쨔요' 출시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10-25 15:49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제2 외국어로 중국어의 필요성이 사람들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YBM교육에서 중국어 학습지 쨔요를 출시했다.

쨔요(Jiāyóu)는 ‘파이팅’이라는 뜻으로 YBM의 60년 외국어 노하우가 담긴 중국어 프로그램이다.

중국어 기초가 필요한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쨔요 프로그램은 워크북 형식으로만 구성된 타사 학습지와는 다르게 짧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구성된 스토리북을 읽고, 워크북으로 단어와 표현, 발음 등 중국어의 기본기를 충실히 다질 수 있도록 했다.

실생활 위주의 주제를 통해 실용적이고 간결한 대화체로 자연스럽게 중국어 말하기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스토리북과 놀이 중심 학습(노래&챈트 등)으로 구성한 워크북, 그리고 교재 내용의 음성파일 제공 및 플래시 학습이 가능하도록 재현한 멀티 CD-ROM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YBM펜을 활용하여 원어민의 발음을 듣고, 따라하고, 녹음하며 스스로 예복습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YBM중국어 쨔요는 총 4단계로 전 단계에서 학습한 표현을 다음 단계에서 반복할 수 있도록 구성돼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학습 초기에 발음이나 한자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언어에 흥미를 잃지 않고 소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어병음으로 제시하고 있으며, 한자는 3단계부터 학습하게 되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YBM교육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