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나투어항공, 12일부터 ‘겨울여행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09-08 10:01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하나투어항공이 전 세계 겨울휴가 인기 여행지 노선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하는 ‘2017 겨울여행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12일(화)부터 13일(수)까지 단 이틀간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여행 얼리버드 항공권에 해당하는 도시는 태국, 베트남, 대만 등 동남아와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그리고 사이판, 하와이 등 대양주, 미주까지 포함해 전 세계 총 25개 도시를 대상으로 한다.

하나투어 측은 “겨울여행의 낭만을 아는 진정한 여행 매니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 혜택과 함께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한국의 겨울 추위를 피해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휴양지도 이번 프로모션 노선에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을 당일 예약, 발권한 고객의 경우, 무료항공권,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 하나투어 마일리지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해외호텔 7%할인 쿠폰, 현지투어•패스•입장권 3%할인 쿠폰, SM면세점 최대 27%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나투어항공 ‘2017 겨울여행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항공 페이지,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