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와디즈, 전동휠 세계 1위 나인봇 전동킥보드 크라우드펀딩

고영훈 기자

gyh@

기사입력 : 2017-09-07 17:29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고영훈 기자] 와디즈는 퍼스널 모빌리티 분야 세계 1위 업체인 나인봇의 전동킥보드 펀딩을 진행한다.

나인봇은 전동휠을 통해 퍼스널 모빌리티의 선두주자로 인정받은 기업으로, 퍼스널 모빌리티의 원조 ‘세그웨이’를 인수하며 독보적인 성장을 기록 중이다.

와디즈를 통해 처음 한국에 소개되는 나인봇의 신제품은 전동킥보드 ES-2이며, 나인봇이 선보이는 최초의 킥보드로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전동휠은 쉬운 휴대와 달리 생소한 주행방법으로 마니아적 측면이 강했다면 전동동킥보드는 누구나 쉽게 탈 수 있는 대중적인 제품이다.

나인봇 전동킥보드 ES-2의 공식 총판을 맡은 아이휠은 국내 스마트모빌리티 선도기업으로써 4년째 국내 스마트모빌리티 시장을 이끌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유통망을 더욱 확장하고 홍보 효과, 수수료 절감 등 다양한 부분에서 경쟁력을 높일 거라 기대하고 있다.

현재 나인봇 전동 킥보드 ES-2는 와디즈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중이며, 성능과 디자인, 저렴한 가격의 삼박자를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정식으로 수입되는 제품으로 손쉬운 AS와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나인봇의 와디즈 펀딩은 9월 중 진행 예정이며 사전예약할 경우 펀딩 진행 소식을 가장 빨리 받아볼 수 있다.



고영훈 기자 gy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