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겨울과 연말 시즌을 맞아 28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약 5주간 ‘겨울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는 연말 시즌에 맞춰 많은 고객들이 낮은 가격으로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아름다운 디자인, 뛰어난 기능, 견고한 품질, 사람과 지구를 위한 지속가능성, 합리적인 낮은 가격을 겸비한 약 400여개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편안함과 지지력이 좋은 5개의 컴포트존이 있는 발레보그(VALEVÅG) 포켓스프링매트리스 ▲거실, 홈오피스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견고함을 갖춘 이케아 피에스(IKEA PS) 수납장 ▲바퀴가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로텐(TROTTEN) 이동식 3단 서랍 유닛 ▲작은 소품을 보관하는 수납공간으로 안성맞춤인 로스코그(RÅSKOG) 카트 ▲움직임에 따라 정교하게 기울어지는 등받이가 안정적으로 몸을 지지하는 우테스펠라레(UTESPELARE) 게이밍 의자 등이 있다.
겨울 할인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원격 주문 서비스인 ‘헤이(Hej) 전화 주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겨울과 연말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더 낮아진 가격의 이케아 홈퍼니싱 제품과 함께 따뜻한 공간을 꾸미고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소개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