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공영홈쇼핑, 제주감귤 판로 지원 '공영라방' 나서

손원태

tellme@

기사입력 : 2023-11-30 09:3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공영홈쇼핑(대표 조성호)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이 제주경제통상진흥원과 손잡고 ‘제주감귤’ 판로 지원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대표 조성호)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이 제주경제통상진흥원과 손잡고 ‘제주감귤’ 판로 지원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사진=공영홈쇼핑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공영홈쇼핑(대표 조성호)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이 제주경제통상진흥원과 손잡고 ‘제주감귤’ 판로 지원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공영라방은 12월 1일 오전 11시 제주 서귀포농업기술센터에서 펼쳐지는 ‘제주감귤박람회’ 판촉행사 현장에서 판매 생방송을 진행한다. 제주 감귤 농가 판로를 돕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다.

이번 공영라방에서 소개하는 ‘제주 노지감귤’은 비닐하우스 재배가 아닌 제주자연 그대로 햇빛과 비바람을 맞으며 키운 감귤로서 당도가 높고 맛도 우수하다.

제주 노지감귤은 4.5kg 1박스로 크기에 따라 소과, 대과, 로얄과로 구성했으며, 타임딜+원데이 프로모션+5%할인 행사쿠폰을 적용하면 1만925원, 1만2920원, 1만387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0% 추가 적립금도 지급된다. 모든 혜택은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적용된다.

공영홈쇼핑은 ‘공영라방’을 통해 전국의 다양한 특산물을 소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공익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지난 8월 강원도 화천군의 ‘화천토마토’ 축제현장에서 토마토 판매, 10월에는 충남 당진서 해나로 황토 고구마, 강원도 삼척의 특산물 등을 공영라방 현지 생방송을 진행한바 있다. 이 밖에도 ‘제주들불축제’, ‘울릉도 이색 수산물 특집’ 등 진행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손원태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