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왼쪽 네번째)가 사회복지시설단체에 기부 차량을 전달 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KB캐피탈
이미지 확대보기지난 17일 진행된 전달식은 KB차차차 김포 LABS에서 진행되었으며, 김포시 복지교육국(국장 한기정), 김포시 제2종합사회복지관(관장 양성헌), 안산시 선부 사회복지관(센터장 백기자), 마포구 청소년 문화의집(관장 이은해), 관악구 꿈마을 지역아동센터(센터장 박정유), 영등포구 한울지역아동센터(센터장 용은아)의 관계자가 함께 참석했다.
금일 전달된 사랑의 희망차량은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에서 엄격한 진단을 거친 KB진단중고차 매물 가운데 각 사회복지시설의 사용 목적에 가장 적합한 차량을 선별하였으며, KB차차차 LABS의 차량 점검 시스템을 통해 안전과 품질이 검증된 차량으로 지원 되었다.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KB캐피탈이 운영하는 KB차차차에서 검증한 매물로 사회복지 시설들의 복지활동 지원을 위한 차량 지원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KB캐피탈은 사회복지시설의 지역 복지활동 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