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에어서울, 일본 여름 특가 이벤트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3-06-07 11:42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본 전 노선 특가 이벤트 ‘무작정 일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에어서울.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본 전 노선 특가 이벤트 ‘무작정 일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에어서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본 전 노선 특가 이벤트 ‘무작정 일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며,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은 ▲도쿄(나리타) 8만6500원, ▲오사카 6만4000원, ▲후쿠오카 5만9000원, ▲다카마쓰 5만4000원, ▲삿포로 14만8000원부터다. 탑승기간은 7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에어서울은 출판사 ‘길벗’과 함께 여행 가이드북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의 도쿄와 후쿠오카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에어서울 회원에 가입된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동 응모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www.flyairseou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공식적인 엔데믹 이후 첫 번째 여름 성수기를 맞아 먼저 일본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는 일본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