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호텔 커피를 집에서" 조선호텔, 커피·티 브랜드 ‘비벤떼’ 드립백 출시

홍지인 기자

helena@

기사입력 : 2022-11-28 16:49

조선호텔만의 프리미엄 커피&티 브랜드 선보일 예정

조선호텔앤리조트, 커피&티 브랜드 '비벤떼' 드립백 출시./ 사진제공 = 조선호텔앤리조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 한채양)가 하우스커피 브랜드 비벤떼의 드립백 컬렉션을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자체 제작 커피 브랜드 비벤떼를 하우스 커피&티 브랜드로 리뉴얼하며 드립백 컬렉션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비벤떼는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지난 2014년 조선호텔의 100주년을 기념하며 선보인 자체 제작 커피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벤떼 드립백은 위클리팩과 기프트 컬렉션 총 2종으로 각각 시그니처, 클래시코, 로얄, 디카페이나토 총 4가지의 플레이버가 포함돼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비벤떼 위클리 팩은 비벤떼 입문자를 위한 상품으로 4가지 플레이버가 고루 구성된 테이스팅 세트다. 총 7개의 드립백이 들어가 있으며, 가격은 1만 8천원이다.

비벤떼 기프트 컬렉션은 총 16개 드립백으로 구성되었으며 비벤떼만의 고급스러운 스페셜 패키지에 4가지 플레이버의 드립백과 각 플레이버에 대한 스토리 카드를 담아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로 구성했다. 가격은 4만 5천원이다.

비벤떼 커피의 각각 플레이버는 조선호텔앤리조트 대표 바리스타가 엄선한 스페셜티 커피로 호텔마다 다른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맞춤제작한 블렌딩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조선팰리스를 비롯해 웨스틴 조선 서울과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총 5개 호텔의 조선델리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12월 중에는 카카오 선물하기와 SSG닷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비벤떼 커피의 시작은 고객분들이 가장 좋은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제안하는 호텔리어의 정성”이라며 “일상에서 커피를 즐기는 모든 고객들이 호텔에서의 경험과 추억을 떠올리며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조선호텔만의 시그니처 블렌딩의 풍미를 그래도 즐길 수 있도록 드립백으로 상품을 개발 출시했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