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경제 공부할 때 이 카드로"…하나카드 '삼프로TV 하나카드' 출시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2-11-11 08:57

삼프로TV 유료 콘텐츠 3% 청구 할인
OTT 구독료 50% 청구 할인 혜택 제공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하나카드가 이브로드캐스팅과 제휴한 '삼프로TV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이브로드캐스팅과 제휴한 '삼프로TV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닫기권길주기사 모아보기)가 216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경제 방송 채널인 삼프로TV와 손을 맞잡았다.

하나카드는 이브로드캐스팅과 제휴한 '삼프로TV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삼프로TV 하나카드'는 카드사 최초로 경제 관련 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삼프로TV의 대표 콘텐츠인 위즈덤 칼리지 등 유료 콘텐츠 이용 시 청구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화 서비스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삼프로TV 유료 콘텐츠 3% ▲3대 백화점·마트·SSM(기업형 슈퍼마켓)·주유소 3% ▲대중교통 이용금액 3% ▲OTT 구독료 5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간편 결제 이용 시 1% ▲국내외 전 가맹점 0.7% 청구 할인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제휴카드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023년 10월 30일까지 삼프로TV의 모든 유료 콘텐츠 수강기간을 2배로 연장할 수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는 제휴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강의 맛보기 팩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1만5000원 캐시백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카드 신청은 삼프로TV 홈페이지나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 신청 시 앱카드인 하나원큐페이(1Q Pay)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 카드 수령 전 원큐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삼프로TV 하나카드'로 경제 분야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