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이브로드캐스팅과 제휴한 '삼프로TV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삼프로TV 하나카드'는 카드사 최초로 경제 관련 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삼프로TV의 대표 콘텐츠인 위즈덤 칼리지 등 유료 콘텐츠 이용 시 청구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화 서비스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삼프로TV 유료 콘텐츠 3% ▲3대 백화점·마트·SSM(기업형 슈퍼마켓)·주유소 3% ▲대중교통 이용금액 3% ▲OTT 구독료 5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간편 결제 이용 시 1% ▲국내외 전 가맹점 0.7% 청구 할인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제휴카드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023년 10월 30일까지 삼프로TV의 모든 유료 콘텐츠 수강기간을 2배로 연장할 수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는 제휴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강의 맛보기 팩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1만5000원 캐시백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카드 신청은 삼프로TV 홈페이지나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 신청 시 앱카드인 하나원큐페이(1Q Pay)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 카드 수령 전 원큐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삼프로TV 하나카드'로 경제 분야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