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다이소 매장에서도 NHN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2-09-30 10:28

다이소서 1만원 결제시 4000 포인트 증정

NHN페이코가 다이소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제공=NHN페이코

NHN페이코가 다이소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제공=NHN페이코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앞으로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NHN페이코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매장 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에도 페이코 결제 서비스가 도입됐다.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다이소와 매장 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페이코 결제 서비스 적용에 따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다이소 영업점에서 현금 혹은 실물카드 없이 페이코 결제가 가능하다. 샵(#)다이소에서도 페이코 주문이 가능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다이소 매장에서 모두 페이코로 결제가 가능하다. 다이소 이용자는 페이코 앱에 등록해둔 카드나 페이코 포인트를 통해 결제할 수 있다. 페이코 포인트 실물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NHN페이코는 아성다이소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적용을 기념한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다음달 31일까지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샵(#)다이소에서 페이코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4000 페이코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1회 참여 가능하다.

NHN페이코는 아성다이소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이랜드리테일, 롯데마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 가맹점에서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페이코는 다양한 가맹점에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적용하면서 고객 접점을 크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과 혜택을 위해 오프라인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