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스타일쉐어, Z세대 패션 트렌드 공개…'래시가드·색조' 인기↑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2-06-17 08:46 최종수정 : 2022-06-17 09:34

스타일쉐어가 여름휴가 준비하는 Z세대 패션 트렌드를 17일 공개했다./사진제공=스타일쉐어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무신사(대표이사 한문일)가 운영하는 스타일쉐어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Z세대 패션 트렌드를 17일 공개했다. 거리두기 해제로 야외 활동 수요가 높아지며 패션 상품 중에는 '래시가드'가 뷰티에서는 '색조'가 떠오르는 추세다.

스타일쉐어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수영복 거래액이 전월 동기 대비 430% 뛰었다. 특히 비키니나 원피스보다는 긴팔 래시가드가 인기였다. 실제 수영복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 10개 중 절반이 래시가드 상품이며, 최고 인기 브랜드도 래시가드를 주로 판매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다.

장마 대비를 위한 레인부츠 거래액도 직전 동기간 대비 315% 늘었다.

뷰티 부문에서는 색조 제품이 눈에 드었다. 지난 5월 한 달간 가장 많이 팔린 아이템 5개 전부 색조 메이크업 상품이다. 작년과 달리 립, 섀도우, 치크 상품이 많이 팔렸다.

홈캉스도 여전히 인기다. 홈웨어 카테고리도 전월 대비 70% 상승했으며 실내 피트니스 게임기도 인기다.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스타일까지 스타일쉐어 가전 전체 매출의 68%는 닌텐도였다.

이에 스타일쉐어는 17일부터 오는 7월 4일까지 최대 82% 혜택의 '여름휴가 패션&뷰티' 기획전을 실시한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