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총 상금 3000만원' KT&G,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참가자 모집

홍지인

helena@

기사입력 : 2022-05-31 15:19

전국 대학생 대상 총 1200여명 선발…7월 10일까지 모집

KT&G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2' 참가자 모집./ 사진제공 = KT&G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KT&G(사장 백복인닫기백복인기사 모아보기)가 전국 대학생 대상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을 모집한다. 총 상금 3000만원 규모로 실전 마케팅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기회다.

KT&G는 실전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6월 9일부터 7월 10일까지다.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은 지난 2010년 시작된 국내 최초의 대학생 마케팅 교육 및 실전 경험 프로그램으로, 매년 새롭고 창의적인 주제와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된다. 현재까지 전국 13개 지역에서 15,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마케팅스쿨을 수료했다.

이번 과정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2’는 실전 마케팅 전문가의 강의와 스타트업 기업들의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과제 수행으로 구성되며, 과제 평가 결과에 따라 상위 50개 팀은 직접 제작한 영상을 발표하는 ‘마케팅 페어’에 참여하게 된다.

‘마케팅 페어’에서 선정된 우수팀에게는 상금을 수여하며, 총 상금 규모는 3000만원이다. 최근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라 기존에 온라인으로 운영됐던 ‘마케팅 페어’는 올해부터 오프라인 방식으로 전환된다.

이시형 KT&G 유니브운영부장은 “이번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에서는 전문가들의 실사례 중심 강의로 책에서는 배울 수 없는 현장감 있는 경험담을 공유할 계획”이라며 “대학이생 여러분들의 풍부한 상상력이 실전 마케팅 체험을 통해 사회적 가치로 재창출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