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해외여행 자가격리 의무를 해제한 가운데 CJ온스타일(대표이사 윤상현)이 여행사 교원KRT와 함께한 27일 스페인, 이탈리아 패키지 여행 방송에서 한 시간만에 약 150억원의 주문 금액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스페인 및 이탈리아 일주 9일' 패키지로 스페인의 9개 주요 도시, 이탈리아 10개 주요 도시 관광, 왕복 에티하드 항공 및 4성급 호텔 숙박, 아울렛 쇼핑 일정 및 자유시간 포함 조건의 구성이었다.
CJ온스타일은 유럽 여행 상품 판매를 본격화하며 오는 4월 3일에는 하루동안 2회 유럽 여행 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10시에는 교원KRT와 함께 북유럽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오후 6시 20분에는 참좋은여행와 손잡고 유럽 베스트 모음전 방송을 한다.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북유럽 패키지는 6박 8일, 9박 11일 일정으로 마련했으며 북유럽 유일 직항인 핀란드 항공을 이용하는 조건, 북유럽 크루즈 및 호텔 숙박 포함으로 준비했다. 오후 6시 20분에는 서유럽, 스페인, 동유럽 지역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정필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부장은 “지난 17일 하와이 여행 패키지 방송 이후 해외 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는 상황”이라며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