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신한금융투자,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영상 시즌2 공개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21-09-24 15:38

▲자료=신한금융투자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응원하기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그대 나를 일으켜주면’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영상에 코로나 블루로 지친 소상공인들의 경제적이고 정신적인 피해의 심각성을 고려하고 관심과 응원이 필요한 소상공인의 현실에 대해 깊은 공감 스토리와 응원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을 17일 공개한 이후로 일주일 만에 52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 시기에 저녁 장사 위주의 작은 가게를 오픈한 실제 자영업자와 신한금융투자의 임직원 이야기를 담았다.

가수 카더가든의 ‘그대 나를 일으켜주면’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잔잔한 감동을 더했다. 영상의 마지막 장면은 ‘잘 될거라고 응원해주는 내 편이 필요할 때 신한금융투자가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로 마무리 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앞서 첫 번째 영상인 사회 초년생을 위한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를 통해 많은 공감을 받았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코로나가 2년 넘게 지속돼 누구보다 응원이 필요한 소상공인들의 어려운 현실을 접하면서 이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응원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공감할 수 있는 응원하기 캠페인은 연말까지 지속할 계획이“이라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신한금융투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