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SM그룹 SM하이플러스, 추석맞이 ‘하이패스카드 충전 이벤트’ 진행

김관주 기자

gjoo@

기사입력 : 2021-08-31 18:14

CU편의점 충전 시 모바일 상품권 증정

SM그룹(우오현 회장) 서비스 부문 계열사인 SM하이플러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에 맞춰 CU편의점 하이패스카드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사진=SM그룹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9월 한 달간 CU편의점 하이패스 충전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상품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SM그룹(우오현 회장) 서비스 부문 계열사인 SM하이플러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에 맞춰 CU편의점 하이패스카드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CU편의점에서 하이패스카드를 충전하고 ‘포켓 CU’ 앱에 접속해 관련 정보만 입력하면, 하이패스카드 충전 금액에 상관없이 CU 모바일 상품권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추석 귀성길 때 하이패스 이용객이 크게 증가하는 것을 고려해 총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3만원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SM하이플러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귀성길 고속도로 이용객을 위한 충전 이벤트”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시기에 선불하이패스카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SM하이플러스 편의점 충전 서비스는 인파가 붐비는 고속도로가 아닌 전국 편의점에서 안전하게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편의점에서 24시간 선불하이패스카드를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다.

특히 전기·수소차 운전자는 전용 하이패스 단말기를 등록 후 하이패스 차로를 이용하면 고속도로 통행료가 50% 감면되는 혜택이 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