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이랜드 로이드,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와 금빛 화보 촬영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1-08-24 13:17

이랜드의 로이드가 안산 선수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사진제공=이랜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이랜드의 로이드가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안산 선수와 촬영한 화보는 오는 26일날 만나볼 수 있다.

올림픽 3관왕 안산 선수와 로이드가 함께한 이번 화보 촬영은 안산 선수의 첫 화보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안산 선수는 이번 촬영을 통해 L-DIA 목걸이, 로이드X스누피 컬렉션, 실버 블랙 플레이팅 주얼리 등 로이드의 대표 주얼리를 착용해 매력을 뽐냈다.

로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안산 선수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다양한 스토리로 풀어냈다. 특히, 올림픽 순간을 되새길 수 있는 단상대와 그리스 신화 속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를 연상시키는 달 그림자 컷 등으로 안산 선수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안산 선수는 화보 촬영을 마친 후 “평소 피어싱과 악세서리에 관심이 많아 로이드의 화보 촬영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라며, “즐겁게 진행한 촬영인 만큼 많은 한국 양궁과 로이드 브랜드에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올림픽을 통해 감동과 승리의 기쁨을 전해준 안산 선수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하며, “올림픽의 기억과 기쁨을 다시 소환하고, 안산 선수의 색다른 모습과 매력까지 만나볼 수 있는 화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