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스타벅스 현대카드' 누적 발급회원 10만명 돌파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1-04-15 21:04

올해 3월까지 누적 적립 별 개수 1200만 개

스타벅스현대카드/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현대카드’의 누적 회원이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와 별을 형상화한 총 5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카드다. 국내외 카드 이용금액이 3만원씩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혜택인 별을 1개씩 적립해 준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10월부터 스타벅스가 아닌 곳에서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사용해도 금액에 따라 별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3월 말까지 약 6개월 동안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적립된 누적 별 개수는 약 1200만 개이다. 이는 같은 기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적립한 누적 1억 2000만 개의 리워드 별 중 10%를 차지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인 별은 스타벅스 현대카드 신규 발급 시, 스타벅스 앱에서 자동으로 발급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별 적립과 등급에 따라 무료 음료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5만 원 이상 사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별 1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석현 스타벅스 데이터 인텔리전스팀 팀장은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별을 어느 곳에서나 적립 받을 수 있다는 혜택을 통해 스타벅스 매장뿐 아니라 스타벅스가 아닌 곳에서도 지속적으로 색다른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