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NHN페이코,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최대 5% 포인트 적립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1-03-24 16:34

마켓컬리·오늘의집·티몬·위메프 최대 5% 적립

NHN페이코가 충전된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최대 5%까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NHN페이코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NHN페이코가 24일 충전한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까지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적립 혜택은 2%이지만 오는 4월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일부 사용처에 한해 최대 5%까지 확대 적용하기로 했다.

마켓컬리·오늘의집·티몬·위메프 등에서 결제 시 최대 5% 적립 혜택을, 무신사·올리브영·알라딘 등은 3.5%, 야놀자는 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는 CU·GS25·세븐일레븐 등 국내 편의점과 빽다방·이디야·파리바게트 등 주요 카페·베이커리 매장에서의 구매 금액 5%를 적립해준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포인트 기반의 이용자 혜택을 다각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학 캠퍼스 안팎에 조성된 ‘페이코 캠퍼스존’ 사용처에서는 페이코 충전 포인트 결제 건에 대해 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혜택을 찾아 실속있게 소비하는 페이코 이용자들을 위해 폭넓은 업종의 제휴사들과 함께 특별 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페이코의 차별화된 혜택과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