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카카오쇼핑라이브, 28일 노스페이스 라이브커머스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1-02-26 09:39

카카오커머스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오는 28일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카카오커머스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오는 28일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쇼핑라이브X노스페이스 방송은 노스페이스가 최초로 진행하는 공식 라이브 커머스로, 신학기 시즌을 겨냥한 백팩과 의류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우선 노스페이스의 빅사이즈 백팩 상품들을 선보여 ‘빅 샷’, ‘핫 샷’ 등을 판매하며, 제주에서 수거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K-ECO 삼다수 컬렉션 의류 라인’과 봄 시즌에 입기 좋은 ‘라이트 자켓/스웻셔츠/후디/조거팬츠/반팔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9%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슈즈백’을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자 대상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총 50명의 고객들에게 ‘토트백’을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는 유명 모델 한현민과 패션 크리에이터 ‘혜인’이 출연해 노스페이스 백팩과 의류를 활용한 신학기 스타일링을 소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는 유명 모델과 패션 크리에이터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이 다가오는 것을 고려해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상품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했다”며, “노스페이스가 선보이는 최초 라이브 커머스인 만큼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어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