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은행, 농촌 초등학생들에게 1억원 상당 학습꾸러미 전달

권혁기 기자

khk0204@

기사입력 : 2021-02-21 10:16

농협은행은 지난 19일 인천 강화군 소재 갑룡초등학교에서 농촌 지역의 초등학교 및 지역아동센터 학생 2천여 명에게 1억원 상당의 학습꾸러미를 전달했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왼쪽)이 전달식 후 최형목 갑룡초등학교 교장(가운데), 이정우 한국장학재단 이사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권혁기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19일 인천 강화군 소재 갑룡초등학교에서 농촌 지역의 초등학교 및 지역아동센터 학생 2000여명에게 1억원 상당의 학습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21일 농협은행에 따르면 이번 전달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권준학닫기권준학기사 모아보기 은행장과 한국장학재단 이정우 이사장 등 최소의 인원으로 진행됐다.

지원 물품은 EBS 교재와 학용품 세트 및 우리 쌀 가공품으로 구성됐으며, 총 2000여명의 초등학생들에게 전달됐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이번에 전달된 학습 꾸러미로 농촌의 초등학교 학생들과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이 꿈을 키워나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농협은행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는 따뜻한 은행으로, 2021년도에도 본연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혁기 기자 khk0204@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