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글로벌금융판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진행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0-12-03 17:48

구로구청에 315박스 전달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와 이성 구로구청장이 3일 구로구청 앞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글로벌금융판매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초대형 법인보험대리점(GA) 글로벌금융판매는 구로구청에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김치' 315박스를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글로벌금융판매는 매분기 마다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매년 구로구청과 김장행사를 진행해 왔던 글로벌금융판매는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김장행사 대신 김치를 구입해 기부하기로 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구로구청에 10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 10kg 315박스를 전달했으며, 전달된 김장김치는 구로구청 관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과 거동이 불편한 노인분들에게 우선적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와 선승완 상무가 참석했으며, 구로구청에서는 이성 구로구청장이 참석했다.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는 "원래는 다같이 모여 김장을 하며 땀도 흘리고 보람찬 마음으로 기부를 진행했어야 하는데, 코로나라는 특수상황때문에 전달식으로 대체를 했다"며 "이렇게라도 기부를 진행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