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연말 스타벅스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시작…'품절 대란' 일어나나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10-26 14:51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스타벅스가 연말마다 진행하는 '스벅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가 오는 30일부터 진행된다. 올해는 다이어리 4종과 가방을 선보이며 ‘스벅 굿즈’ 마니아들을 유혹한다.

사진 =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6일 이달 30일부터 연말까지 2021 스타벅스 플래너(다이어리) 4종, 폴더블 크로스백(접이식 가방) 3종 증정 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음료 한 잔을 구입하면 주어지는 ‘별’(e-프리퀀시)을 17개 적립하면 플래너 또는 크로스백을 받을 수 있다.

이탈리아 고급 다이어리 브랜드 ‘몰스킨’과 함께 만든 2021 스타벅스 플래너의 디자인은 스타벅스 고유의 색상인 초록과 로고를 상징적으로 담았다. 올해 플래너는 모두 네 종류다. ▲탁상 달력처럼 세워 놓는 '스탠딩 스케줄러' ▲핸디 스케줄러 ▲미니 루틴 다이어리, ▲노트 키퍼로 구성됐다.

플래너마다 디자인과 속지, 크기, 커버 소재가 모두 다르다. 스탠딩 스케줄러는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사를 커버로 활용했고, 노트 키퍼는 환경을 생각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에서 사용 후 남은 원단을 커버로 활용했다. 또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BOGO 쿠폰) 3종이 포함된다.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폴더블 크로스백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네이비, 크림,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가방끈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방을 접어서 사용할 수도 있다. 스타벅스 플래너를 넣을 수 있는 사이즈에서부터 11인치 태블릿PC를 넣을 수 있는 사이즈까지 2가지 크기로 접어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폴더블 크로스백의 겉감에는 약 230만개 분량의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재생원사를 사용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실천의 메시지를 담았다.

또 이달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일주일 간 e-프리퀀시로 핸디 스케줄러와 루틴 다이어리를 선택한 사람에게 1권을 더 얹어주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사은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