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Sh수협은행, 카드·체크카드·적금 3종 패키지 출시…‘Real? Real!’ 브랜드 혜택 강화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09-03 09:30

카드 실적 연계시 적금 금리 최대 연 3.6% 제공

Sh수협은행이 ‘Real? Real!’ 브랜드 혜택을 강화한 3종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Sh수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Sh수협은행이 시그니처 브랜드인 ‘Real? Real! 카드’를 업그레이드한 ‘Real? Real! 2 카드’와 ‘Real Zero 체크카드’, ‘Real 적금’ 등 3종 패키지 신상품을 출시한다.

‘Real? Real! 2 카드’는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시 최대 1.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그 외 국내 사용금액에 대해서도 0.5~1.0%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가맹점은 △대형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커피빈 등) △소셜커머스/인터넷쇼핑(쿠팡, 티몬, 11번가 등)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영화관(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등이다.

또한 해외가맹점에서 사용시 사용금액의 2%를 캐시백 서비스하고, 인터넷뱅킹·텔레뱅킹·스마트뱅킹 이체수수료와 ATM 현금인출 수수료는 면제된다. 2~3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Real Zero 체크카드’는 수협 및 다른 은행으로의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면제와 현금인출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이 담긴 상품으로 만 12세 이상 수협은행 계좌를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Real 적금’은 가입기간 6개월~12개월, 가입금액 1만원~30만원의 정액적립식 예금상품으로, ‘Real? Real! 2 카드’ 또는 ‘Real Zero 체크카드’와 연계시 최고 연 3.6%의 금리를 제공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수협은행의 대표상품인 ‘Real? Real! 카드’를 최신 트랜드에 맞춰 리뉴얼해 생활밀착형 가맹점에서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금융수수료 면제혜택과 결제실적에 따른 우대금리까지 받을 수 있는 ‘Real 패키지’ 상품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