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Sh수협은행, 현대카드와 모바일 전용 적금 출시…최대 연 6.4% 금리 제공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07-27 10:45

1년 만기, 월 최대 30만원까지 적립 가능

Sh수협은행이 현대카드와 모바일 전용 제휴적금인 ‘오! 더드림적금’ 을 출시했다. /사진=Sh수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Sh수협은행이 27일 현대카드와 손잡고 최대 6.4% 혜택을 주는 모바일 전용 제휴적금인 ‘오! 더드림적금’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 더드림적금’은 1년 만기로 최대 월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적립 가능하며 기본금리 연 1.0%가 제공된다.

또한 수협은행 마케팅동의시 0.1%, 자동이체 등 추가조건 달성시 0.8%의 우대금리가 주어지며, 현대카드 사용조건 충족시 연 4.5%의 우대금리성 특별 리워드가 추가 지급돼 최대 6.4% 금리가 제공된다.

‘오! 더드림적금’ 가입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네이버 검색창에 ‘수협 현대카드 적금’ 혹은 ‘수협더드림적금’을 검색하면 나오는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수협은행 모바일 앱 ‘헤이뱅크(Hey! Bank)’에서 적금 가입을 할 수 있다.

출시 후 판매한도 소진시까지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후 내달 15일까지 이벤트 대상 현대카드를 5만원 이상 사용하는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커피 10잔 쿠폰’을 드리는 행사도 진행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날에 어울리는 시원한 혜택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구성했다”며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한 금융상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