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넷마블 모바일 전략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신규 시즌 업데이트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20-05-21 14:49

매일 주어지는 매직패스 퀘스트 진행 스킨선택권 등 보상
하이브리드 컬러 카드 3종 신규 추가, 이용자간 매칭 개선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에 신규 시즌 ‘이코리아 II’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매일 주어지는 매직패스 퀘스트들을 진행하고 신규 스킨 책략가 테제렛을 비롯해 다양한 플레인즈워커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스킨선택권, 레벨 부스트 단기 이용권, 이모티콘, 플레이어 아이콘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의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신규 시즌 업데이트 홍보물/사진=넷마블

이미지 확대보기
매직 패스는 이용자들이 일정 기간 동안 게임 내 주어지는 목표를 달성하고 확정적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페어리의 여왕 우나, 레기사우루스 우두머리, 행운의 유니콘 등 하이브리드 컬러 카드 3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하이브리드 컬러카드는 두 가지 속성이 공존하는 카드로 플레인즈워커와 색상이 하나만 겹쳐도 덱에 편성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카드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컬러 별 전략 심화 학습 시스템을 통해 백색, 청색, 흑색 속성에 대한 개별 튜토리얼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벤트 모드에서는 플레인즈워커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재화가 추가됐으며 이용자간 매칭도 개선됐다.

한편,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