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치킨은 배우 성훈과 함께 한 브랜드 웹툰 ‘사랑이 꽃피는 굽네 성훈 1호점에 놀러오세요’를 공개했다. 사진=굽네치킨.
최근 디지털 매체를 기반으로 한 웹툰이 전세대를 아우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굽네치킨은 트렌드에 발맞춰 모든 소비자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웹툰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굽네치킨이 새롭게 공개하는 웹툰은 전속모델 배우 성훈이 등장한다. 성훈은 웹툰에 등장하는 여자 주인공 ‘여주’에게 굽네치킨 제품을 전달하며 위로와 응원을 건네고 때론 핑크빛 로맨스를 선보인다. 성훈은 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외모와 체격을 바탕으로 마치 로맨스 웹툰 속 주인공 같은 이미지를 지녀 대중 사이에서 ‘만찢남’을 별명으로 얻었다. 이번 웹툰은 성훈이 지닌 웹툰 주인공 이미지를 활용해 선보이는 것.
첫번째 에피소드는 굽네치킨의 ‘굽네 치밥’과 ‘굽네 시카고피자’를 소재로 했다. 굽네 성훈 1호점의 주인인 성훈과 여자 주인공의 훈훈한 로맨스 이야기를 담았다. 웹툰에 등장하는 ‘여주’는 굽네치킨 점장 ‘성훈’을 보고 반해 매일 가게를 찾아가지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고 항상 뒤돌아선다. 그런 여주의 모습을 보고 성훈이 먼저 말을 건네면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성훈은 여주에게 ‘굽네 치밥’과 ‘굽네 시카고피자’를 추천하고, 그렇게 둘의 사이는 조금씩 가까워지기 시작한다는 내용이다. 특히 신제품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을 추천하는 부분에서는 마치 둘의 앞날이 달콤한 크림처럼 부드럽고 로맨틱한 순간이 될 것을 암시하고 있다.
굽네치킨 웹툰은 총 4가지 에피소드로 연재할 예정이다. 2화는 굽네치킨의 베스트셀러인 굽네 고추바사삭이 등장하며 3화는 굽네 치트킹과 찹쌀 치즈볼, 달콤 크림볼, 4화는 굽네치킨의 메가 히트메뉴인 굽네 볼케이노로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정태용 굽네치킨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웹툰은 굽네치킨의 다양한 제품을 만화 속 주인공의 이미지를 지닌 성훈의 매력으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라며 “소비자에게 굽네치킨의 색다른 매력을 더욱 재미있고 친근하게 전하기 위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