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은 18일 오전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 상품을 홈쇼핑 업계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와 '곰표' 밀가루로 유명한 '대한제분'이 콜라보한 제품을 홈쇼핑 업계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며 "뉴트로 컨셉의 이색적인 화장품 패키지로 SNS에 화제가 될 만큼 20~30대 젊은 고객의 반응이 뜨거운 상품"이라고 말했다.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은 뷰티 방송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쿠션 부문 1위를 기록하며 SNS상에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블 패키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블 패키지는 스와니코코 밀가루 쿠션 본품(15g, 2개), 리필(15g, 2개), 퍼프(4개), 미니어처 쿠션(2개), 밀가루 핸드 크림(30g, 2개)로 구성된다. 친구와 함께 쓸 수 있도록 모든 제품이 두 개씩 들어간 것이 특징으로 판매 가격은 5만4900원이다. 또 인기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이 함께 출연해 다양한 화장 팁과 재미있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곰표 밀가루 레트로 에디션(1kg, 1개)'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2030세대에게 온∙오프라인과 SNS상에서 입소문이 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영스타그램'에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