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네스프레소, 새로워진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플레이버 커피’ 출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0-03-26 10:0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네스프레소(Nespresso)는 달콤한 디저트에서 영감 받아 새로워진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플레이버 커피(Barista Creations Flavoured Coffee)’를 출시했다.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Nespresso)는 달콤한 디저트에서 영감 받아 새로워진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플레이버 커피(Barista Creations Flavoured Coffee)’를 출시했다. /사진=네스프레소.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네스프레소(Nespresso)는 달콤한 디저트에서 영감 받아 새로워진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플레이버 커피(Barista Creations Flavoured Coffee)’를 26일 출시했다. 오리지널과 버츄오 각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커피는 각각의 플레이버 커피가 선사하는 바리스타 스타일의 커피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이번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플레이버 커피’는 균형 잡힌 커피 베이스가 사용돼 각각의 향을 더욱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바닐라, 캐러멜, 초콜릿, 헤이즐넛 등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향이 더해져 커피의 다양한 맛과 향으로 감각을 깨우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라인 ‘바닐라향 에클레어(Vanilla Éclair) 커피’는 에스프레소에 바닐라 향이 더해져 벨벳과 같은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캐러멜향 크렘 브륄레(Caramel Crème Brulee) 커피’는 하루를 달콤하게 만들어줄 풍부하면서 크리미한 캐러멜 향이 더해져 은은한 토스트향이 나는 커피다. ‘초콜릿향 트러플(Cocoa Truffle) 커피’는 다크 초콜릿 트러플을 떠올리게 하는 풍부하고 진한 초콜릿 향이 더해진 커피다. 오리지널 라인 3종은 에스프레소(40ml) 커피로 만나볼 수 있다.

버츄오 라인 ‘바닐라향 커스터드 파이(Vanilla Custard Pie) 커피’는 크리미한 바닐라 향이 더해져 마치 커스터드 파이와 같이 실키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캐러멜향 쿠키(Caramel Cookie) 커피’는 커피에 살짝 더해진 캐러멜 향이 버터 풍미 가득한 비스킷 향을 선사한다. ‘헤이즐넛향 머핀(Hazelino Muffin) 커피’는 독특한 헤이즐넛 향이 비스킷향, 아몬드향과 조화를 이뤄 따뜻한 페이스트리를 먹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버츄오 라인 3종은 머그(230ml)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