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삼성전자서비스, 갤럭시 Z 플립 출시 맞아 방문 서비스 실시

조은비 기자

goodrain@

기사입력 : 2020-02-13 11:00

[한국금융신문 조은비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폴더블폰 사용자를 위한 차별화한 방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출시일에 맞춰 14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존 '갤럭시 폴드' 사용자도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 폴더블폰 사용자는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를 통해 예약하면 파손 디스플레이 교체 등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6시까지다. 엔지니어 출장 비용은 평일 1만8천원, 토요일 2만2천원이다.

삼성전자는 폴더블폰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휴대폰 전 기종 대상으로 통화 품질 개선 서비스를 확대한다. 전화 끊김 및 송수신 저하 등 통화 품질 불편을 겪는 사용자는 방문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통화 품질 불편을 겪은 사용자가 서비스 센터를 내방하면 엔지니어가 제품 이상 여부를 우선 점검한 뒤, 필요에 따라 직접 현장에 찾아가 사용자가 통화 품질로 불편을 겪었던 문제 원인을 분석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서비스 기술팀장 박성민 상무는 "삼성전자 폴더블폰 사용 고객의 편의성 향상 및 고객의 통화 품질 불편 조기 해소를 위해 방문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고객 반응에 따라 향후 방문 서비스 대상을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은비 기자 goodra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