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시즌 홀케이크 판매량 증가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9-12-20 17:0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홀케이크 누적 판매량(12월 1일~12월 16일)이 지난해 동기 대비 5% 증가했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홀케이크 누적 판매량(12월 1일~12월 16일)이 지난해 동기 대비 5% 증가했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홀케이크 누적 판매량(12월 1일~12월 16일)이 지난해 동기 대비 5%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그중 올해 크리스마스 신제품 케이크 2종(노르웨이의 숲, 레드베리 포레스트)은 감각적인 비주얼과 높은 퀄리티의 맛으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둔 지난 11월 25일, 북유럽의 콘셉트를 담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맛은 기본,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비주얼까지 겸비해 감성과 공감을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SNS 이슈 상품으로 떠오르며 판매량에 청신호가 돼줬다. ‘노르웨이의 숲'은 진한 다크초콜릿과 헤이즐넛 가나슈•피스타치오 가나슈의 조화로 묵직한 초콜릿의 향연에 흠뻑 빠져볼 수 있으며, 상큼하고 달콤한 '레드베리 포레스트'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비주얼로 연말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높여볼 수 있다.

또한, 투썸은 홀케이크 판매 특수 시즌에 맞춰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과 알찬 할인 이벤트 등 마케팅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5일에는 자사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팬들이 함께하는 ‘홀리데이 위시 스튜디오(Holiday Wish Studio)’ 이벤트를 성료 했으며, 올해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담은 다양한 테마의 광고 영상도 선보여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더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소셜커머스와 홀케이크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현대카드 M 포인트 50%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등 알찬 혜택들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올수록 케이크 판매율이 빠른 속도로 증가해 시즌 특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라며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투썸 케이크와 함께해 행복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