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전북은행, 창립 50주년·오픈뱅킹 출시 기념 이벤트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11-29 17:23

두달간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전북은행이 창립 50주년, 오픈뱅킹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북은행은 창립 50주년, 오픈뱅킹 출시를 기념해 ‘오픈뱅킹 오픈미션 클리어 이벤트’를 12월 2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달 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타행계좌 등록, 예적금 가입, 세금 및 공과금 자동이체 신청 등의 미션 달성 횟수에 따라 응모권을 부여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 다이슨 드라이기,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가로 모든 오픈미션 클리어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3만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오픈뱅킹 출시 기념으로 오픈뱅킹 등록계좌 건당 최대 1만원의 랜덤 캐시백을 지급하며 전자금융 신규 가입고객에게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평생 면제 및 OTP 무료발급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전북은행 오픈뱅킹 서비스는 뉴스마트뱅킹 앱(APP)을 이용하여 타은행 계좌 조회·이체 등 금융거래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로 계좌통합조회(Account info)와 연계하여 등록 및 조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그 어느 때보다 푸짐한 리워드와 함께 고객들의 참여도를 높이고자 미션 달성이라는 ‘Fun 요소’를 가미해 기획했다“며 “전북은행과 타은행 계좌를 통합하여 차별화된 조회의 편리성을 제공하며 앞으로도 전북은행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