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은 오는 9일까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왕관 행사장에서 업계 최초로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Boys With Love' 렌즈(컬러렌즈 2만원, 투명렌즈 3만원)를 판매한다. /사진=롯데쇼핑.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Boy with love’ 렌즈는 컬러렌즈와 투명렌즈로 나눠진다. 컬러렌즈의 경우 월 단위용(Monthly), 일 단위용(1Day)이 있는데, 월 단위용 렌즈의 색상은 소울핑크, 소울그레이, 소울블루, 소울헤이즐, 소울인디고블루의 다섯 가지이고, 일 단위용 렌즈는 소울브라운, 투명(클리어)의 두 가지이다. 3팩 이상 구매시에는 포스터와 방탄소년단 멤버 한 명의 아크릴 액자(20X15cm)를 증정, 월 단위용 렌즈 5팩과 일 단위용 렌즈 한 팩으로 구성된 ‘번들세트’를 구매하면 포스터, 아크릴 액자, 스페셜 렌즈, 렌즈 보관함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모든 멤버가 그려진 캔버스 액자(45X15cm)를 준다. 또한,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의 아크릴 액자를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방탄 소년단 멤버가 그려진 팝아트 유화의 원본을 증정하고 구매한 컬러렌즈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