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신한금융투자,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고객 이벤트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19-09-30 17:38

▲자료=신한금융투자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해외주식을 소수점 단위로 쪼개 사고 적립식으로 투자할 수 있는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는 매월 일정 금액의 해외주식을 자동으로 매수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업계 최초 혁신금융 서비스 지정을 받은 해외주식 소수점 적립식 매수를 신청할 경우 고가의 우랑주도 매월 0.01주 단위의 소액으로 투자 가능한 서비스이다.

오는 1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이벤트는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를 10만원 이상 금액으로 가입하고 매수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을 매월 선정해 1만원권 해외주식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를 10만원 이상 금액으로 가입하고 매수 완료한 고객 중 매월 30명을 추첨해 당첨된 고객의 가족이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가입할 경우 2개월 납입금 최대 20만원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 가입 및 매수 고객 중 해외주식 대여서비스를 등록하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5000원권 해외주식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 조건 및 제반 사항에 대해서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해외주식 24시간 데이스크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