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미하이스35 '울트라플러스크림', 전제품 1+1 및 추가증정 이벤트 진행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9-04-26 18:20

미하이스35 제품 이미지(사진=(주)리노아 제고)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생후 2~3개월부터 아기들은 침샘이 발달하기 시작하지만 침을 삼키는 기능이 발달하지 않아 침을 많이 흘리게되고 이후 치아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침 분비량은 더욱 많아진다. 게다가 모든 물건을 입으로 가져가게되는 구강기와 맞물려 더욱 많은 침을 흘리게된다.
침에 의해 아기침독이 생기면 침이 닿는 부위가 국소적으로 붉게 변하고 피부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으며, 피부가 건조해져 각질이 일어나기도 한다. 침독은 아기의 침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럽게 해결되지만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피부가 벗겨지면서 2차적으로 세균감염이 일어날 수 있어 주의해야한다.

아기침독을 예방하기위한 방법으로는 침을 흘릴 때 부드러운 수건으로 두드려 닦아주고 미지근한 물로 씻어 건조시켜준다. 그 후 자극받은 아기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딩젤과 건조해진 아기피부를 위해 고보습 유아크림을 발라 건조함을 잡아주는 게 가장 효과적이다.

아기침독에 육아맘들이 사용하는 미하이스35 '울트라플러스크림'은 특별히 건조하거나 케어가 필요한 곳을 위한 고농축 보습 크림이다. 또한 보습이 더욱 잘 될 수 있게 도와주는 바오밥나무씨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

울트라플러스크림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만 구성되어있다.

미하이스35의 '울트라 플러스크림'은 현재 공식몰 및 종합몰 등에서 다양한 구매혜택과 함께 판매중이며 공식몰에서는 5월 7일까지 미하이스35 전제품 1+1 및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