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한국기업데이터, KT커머스와 중소기업 전자상거래 활성화 협약 체결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8-10-24 16:51 최종수정 : 2018-10-24 17:19

신규 플랫폼 개발

△24일 서울시 강남구 KT커머스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송병선 한국기업데이터 대표(오른쪽)와 이한섭 KT커머스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한국기업데이터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한국기업데이터가 KT커머스와 중소기업 전자상거래 활성화 협약을 체결한다.

한국기업데이터는 KT커머스와 중소기업 전자상거래 활성화 협약을 체결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사는 △빅데이터 기반의 중소기업 협업 생태계 구축을 위한 신규 플랫폼 개발 △신규 플랫폼의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기술협력 및 공동마케팅 시행 △KT커머스 공급망 운영을 위한 협력사 대상 기업 신용 평가 서비스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여 중소기업들이 손쉽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송병선닫기송병선기사 모아보기 한국기업데이터 대표는 “한국기업데이터가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기업정보 빅데이터와 기업간 전자상거래 분야의 선두기업인 KT커머스의 인프라를 결합함으로써 국내 중소기업의 거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