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워레인저 올스타즈’는 ‘파워레인저’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최초의 모바일 수집형 RPG로, 모든 ‘파워레인저’ 시리즈가 등장해 인류와 평화를 위협하는 외계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파워레인저 다이노레인저’ ‘파워레인저 블레이드포스’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등 10여 종 이상의 ‘파워레인저’ 전대 시리즈를 직접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하나의 ‘레인저’ 시리즈를 모두 수집하면 각 시리즈의 ‘메가조드’ 또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명의 ‘레인저’로 자신만의 팀을 결성해 ‘미션’ ‘오브미션’ ‘차원던전’ ‘길드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PVP(Player vs. Player)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파워레인저 올스타즈’를 연내 출시할 예정으로 한국을 포함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국내에서는 사전예약 웹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받는다.
사전예약 참가자가 10만, 30만, 50만, 100만 명을 돌파할 때 마다 ‘티라노 레인저 조각’ ‘골드’ ‘수정’ ‘경험치 젬’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고,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누적 수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파워레인저 올스타즈’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승한 기자 shkim@fntimes.com